[학원탐방기] 5월 12일 방문한 MK어학원을 소개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학원탐방기] 5월 12일 방문한 MK어학원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일로일로 필자라운지 매니저 제이슨이에요^^v
이번주에 방문했던 MK 어학원의 가장 최근 모습을 소개해
드릴께요!^^ 마사지샵이 학원 안에 위치해 있고, 식사도
맛있는 MK 어학원으로 출발~~
▲MK 어학원의 로비에요^^
계단 위로 올라가면 기숙사가 나온답니다~
그리고 왼쪽에는 강의실과 오피스가 있고
오른쪽에는 강의실이 있어요^^
▲이곳은 건물 밖으로 나오자마자 볼 수 있는
쉴 수 있는 공간 오두막이에요~
낮에 엄청 덥더라도 여기서 휴식을 취하면
크게 덥지 않아서 좋아요!!^^b
▲학생들의 체력을 관리할 수 있는 농구장이에요~~
낮에는 땡볓으로 인해 엄청 더워서 운동하기 힘들어요^^;
하지만 저녁에 선선할 때 공 던지면서 체력관리하면
영어 공부할 때 도움이 되죠~~
▲이 곳은 식당이에요^^
그리고 오늘의 반찬이에요~ㅎㅎ
배고픈 시간이라 이 사진을 보니 너무 배고푸네요ㅠㅠ
MK 어학원의 식사는 정말 맛있답니다^^b
▲이 곳은 매점~~
음료수와 아이스크림, 라면 등 여러가지 물건을 팔고 있어요^^
아이스크림은 화면에도 자세히 보면 알껌바와, 아맛나가 보이듯이
한국 아이스크림으로 진열이 되어 있구요^^
▲매점 앞에 마련되어 있는 카페테리아에요~
매점에서 산 음식을 이곳에서 먹으면 되겠죠~ㅎㅎ
▲그리고 이 곳은 그룹 강의실이랍니다^^
강의실 완전 넓죠?ㅎㅎ 이런 곳에서 토론식의
영어 수업을 하면 영어 실력 완전 쭉쭉 상승^0^
이렇게 금주에 방문했던 MK 어학원의 학원 탐방을 마쳤어요~
MK 어학원은 일로일로 필자라운지에서 택시로 불과 10분 거리 밖에
되질 않아서 우리 예비 필자인들이 MK 어학원으로 간다면 필자라운지에
자주 놀러 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궁금한 점 문의 주세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