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탐방기]5월 22일 방문한 SME어학원 캐피톨캠퍼스를 소개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학원탐방기]5월 22일 방문한 SME어학원 캐피톨캠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세부 필자라운지 매니저입니다^^
이번시간에는 SME어학원의 캐피톨캠퍼스를 소개해드릴려구해요
SME어학원 캐피톨캠퍼스는 시설이 깔끔하고
좋다고 하는데요 어떤지
한번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
▲ 이곳이 SME어학원 캐피톨캠퍼스의 건물외관이에요~
처음에 건물보고 학원아닌줄알았어요 ㅎㅎ
크고 고급스러워보이네요^^
▲ 이제 SME어학원 캐피톨캠퍼스 안쪽으로 들어가보아요~
입구이에는 SMEAG학원 이름이 크게 보이는데요
이부분은 SME어학원 3개센터 모두 똑같이 되어있어요~
▲ 이곳은 오피스에요~
깔끔하고 넓어서 좋네요~ 그리고 천장에 타일 색이 칼라풀한게
먼가 센스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ㅎㅎ
▲ 오피스앞쪽에 있는 학생들 공동 라운지공간이에요~
넓게넓게 쇼파와 의자들이 비치되어 있었구요
먼가 여유공간이 많은것같아 좋은 느낌이 들었어요^^
▲ 그리고 포토존!!
이것보고 깜놀했어요~ 이렇게 센스있게 포토존을 설치해두다니하구요 ㅎㅎ
저기 발바닥표시 있는 부분에 서서 사진찍으면
천사로 변한답니다 ^^
▲ 이곳은 학생들 오리엔테이션 및 각종 이벤트 행사 하는 장소에요~
한국 회사 사무실에 있는 큰 미팅룸 보는 분위기?
먼가 고급스럽기도하고 이러한 규모에 또 놀라게 되었네요-
▲ 이제 본격적으로 강의실쪽으로 가보아요~
SME어학원 캐피톨캠퍼스의 그룹강의실이에요~
역시나 넓은 공간에 책상이 잘 비치되어있네요^^
▲ 여긴 1:1강의실이에요~
선생님들 취향대로 각종사진과 정보가
센스있게 붙어있어요
▲ 한국과자가 많이 보이는 이곳은 매점~
일반대학교 매점같은 분위기 같았구요
한국 일본 과자와 라면들이 있어서 반가웠어요^^
▲ 아니 이건...그냥 공짜로 들고가세요 코너?
학생들이 다쓴 문제집이나 자습서는 여기에 놓아두면
필요한 다른 학생들이 들고가서 쓸수 있어요
정말 실용적이고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이렇게 SME어학원 캐피톨캠퍼스를 같이 둘어보셨는데요~
무엇보다 전체적으로 크고 깔끔한 시설이 눈에 들어왔고
곳곳에 센스있게 포토존이나 학생들끼리 물건과 책을
쉐어할수 있게 했던점이 인상적이였어요
궁금한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