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마닐라 CNN어학원 - 친구를 떠나보내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동주
댓글 0건 조회 7,061회 작성일 17-03-01 00:00

본문

지난 주에 공부를 마치고 일본으로 돌아간 Sparta 학생을 소개 해드립니다.

마지막 위클리 시험을 보기 전 간단하게 자기 소개를 하고 소감을 발표 했는데요.

처음에는 수줍어하며 말을 잘 못 하다가, 나중에는 개인기까지 선보였답니다!

결국 개인기를 실패하긴 했답니다! ^^;







열심히 자기소개중 입니다.







자기소개를 마치고 루이 선생님이 질문 중이네요~










자신만만하던 개인기! 바나나 빨리 먹기~








거의 다 먹을 수 있었는데.. 아까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13,051건 78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