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마닐라 CNN어학원 - UST 대학교 방문 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동주
댓글 0건 조회 7,227회 작성일 17-03-08 00:00

본문

주말을 맞이하여 UST 대학교에 놀러갔습니다. UST 대학교는

카톨릭 대학교로 나름 엄격한 규정이 있고, 대학교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학생들이 교복을 입고 다닙니다!

또한 오래된 스페인식 건물도 있었고,

정말 에너지가 넘치는 곳 이었습니다.

한국 학교와는 또 다른 분위기로, 정말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당당하게 우리도 캠퍼스를 걸어봤습니다!





 



지나가던 길목에 있던 학과 건물이 밤에도 불이 전부 켜져 있네요~








보기만 해도 역사가 느껴지는 오래된 건물 입니다.








학교안에 학생들을 위한 KFC가 있네요!









밤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학생들이 거닐고 있죠?^^









학교 축제를 학과별로 따로 하기 때문에
벌써 한 과에서는 자기들 만의 축제를 즐기고 있었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13,051건 78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