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세부 세미스파르타 CIJ어학원-아얄라몰 맛집 까사베르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키티천사
댓글 0건 조회 7,243회 작성일 17-03-16 00:00

본문

저의 마지막 연수일기네요~~
이번에 소개할 곳은 아얄라몰 맛집 까사 베르데입니다~
위치는 아얄라몰 3층에 있고 야외테라스 쪽에 있으니 그쪽으로 가셔서 보일때까지 걸으시면 금방 찾으실듯^^
 
필리핀에서 레스토랑을 많이 갔지만 유일하게 2번 방문한 곳이예요~~
립이 너무 맛있거든요~~
첫번째 방문했을 때는 친구가 햄버거를 안좋아해서 그냥 립, 스테이크 시키고 그랬었는데...
 
이번엔 까사베르데에서 제일 유명한 빅뱅 햄버거를 주문했어요~
저희는 3명이라서 빅뱅 햄버거 하나, 립 하나를 주문했답니다.
햄버거가 정말 빅사이즈입니다~~~ㅋㅋㅋㅋ

 
가격은 408페소였던 걸로 기억해요^^
햄버거가 크기만 한게 아니라 소스도 맛있어요~~ㅋㅋㅋ
햄버거 1개에 4명이서 먹고 다른 음식 주문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립은 작은 사이즈가 268페소이고 바켓 사이즈 큰게 있어요~~
 
여러명이 가게 되면 큰 사이즈가 더 낫겠죠???
작은 사이즈도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그리고 소스가 넘 맛있구요~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요~~단 거 싫어하시면 소스가 달다고 느껴지실수도 있지만요^^

 
립 가격이 한국돈으로 7천원이라니요.....
우리나라에서는 립이 정말 비싸자나요?아웃백도 3만원 넘고....
3명이서...이 큰 햄버거와 립을...다 먹었답니다~~~ㅋㅋㅋㅋㅋ
참고로 필리핀에서 비프스테이크 시키면 한국에서 시키는 그런 스테이크가 아닌 경우가 많았어요~


 
그런데 여기는 진짜 비프 스테이크 였답니다....
질은 한국보다는 별로였지만 먹을만 했어요~~가격도 나쁘지 않구요~~
스테이크 드시고 싶은 분들도 여기서 드셔보세요^^*
참고로 주말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웨이팅이 길어요~ㅋㅋ주말에 1시간 넘게 기다린..ㅠㅠ
평일도 조금 기다리긴 했는데 15분 정도 기다린 듯해요~그리고 예약이 안된다는 점!!!^^
마지막 연수일기 였네요~~저는 필리핀 음식 잘 맞아서 살찌고 돌아갑니다...ㅠㅠ흑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13,051건 78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