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기오] 바기오 TALK 아카데미 - Subic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박원진88
댓글 0건 조회 6,806회 작성일 17-04-18 00:00

본문

필리핀은 4월 13일 14일이 휴일이더라구요~! 


 
그래서, 
골든위크를 이용해서 
친구들과 수빅에 다녀왔습니다!! 
 
바기오에서 약 6시간에서 7시간 정도를 가야 도착할 정도로 
약간은 멀지만 그래도 헌드레드아일랜드 혹은 다른 관광지와는 
다른 느낌이 나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 


 
제가 갔던 곳은 카마얀 비치 라는 곳인데 
해변에서 바베큐도 구워 먹을 수 있고 
경치도 너무 예쁘고 
무엇보다 사람들이 많이 붐비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성수기라 걱정했는데 
의외로 한적하고 정말 깔끔하고 예뻤습니다ㅋㅋ 

 
여러분들도 기회 되시면 수빅 꼭 방문하시길 바래요~~ㅋ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13,051건 74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