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기오] 바기오 TALK 아카데미 - Subic
페이지 정보

본문
필리핀은 4월 13일 14일이 휴일이더라구요~!
.jpg)
그래서,
골든위크를 이용해서
친구들과 수빅에 다녀왔습니다!!
바기오에서 약 6시간에서 7시간 정도를 가야 도착할 정도로
약간은 멀지만 그래도 헌드레드아일랜드 혹은 다른 관광지와는
다른 느낌이 나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
.jpg)
제가 갔던 곳은 카마얀 비치 라는 곳인데
해변에서 바베큐도 구워 먹을 수 있고
경치도 너무 예쁘고
무엇보다 사람들이 많이 붐비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성수기라 걱정했는데
의외로 한적하고 정말 깔끔하고 예뻤습니다ㅋㅋ
.jpg)
.jpg)
여러분들도 기회 되시면 수빅 꼭 방문하시길 바래요~~ㅋ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