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세부어학연수 셀크어학원-비타민데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팡크토끼
댓글 0건 조회 6,999회 작성일 17-04-25 00:00

본문



셀크에는 이렇게 맛있고 상큼한 과일을 실컷 먹을 수 있는 비타민 데이가 있어요~
한달에 한번 수요일날 있는데~
저번달에는 과일이 부족해서 거의 맛만 보는 정도였는데
이번에는 더 푸짐하게 준비되어이있어서 사람이 많았지만 더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과일 종류는 보이는것처럼 망고, 수박, 귤, 파인애플, 포도, 바나나 이렇게 있어요~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너무 좋지요~
귤은 우리나라와 다르게 씨가 있어요 보이는게 다가 아니고 안에도 있긴 하는데
맛은 똑같답니다~
 
 
모든이들이 기대하는 망고! 망고도 많이 있답니다
망고는 이나라에서도 비싸요~ 다른 물가에 비해서
그래서 이런날 많이 먹어둬야하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완전히 맛있지는 않아요
그냥 먹을만한정도?
이 나라 망고자체가 그런거 같애요~
수박은 노란수박, 빨간 수박이 있는데 이날은 빨간수박만 나왔어요~
노란수박이 좀 더 달아요~
 
 
다들 맛있는 과일을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미리 줄 서있다가 바로 받아요~
 
 
바나나는 초코퐁듀에 찍어먹을 수 있답니다
이렇게 더 맛있게 만들어주려는 셀크의 센스를 볼 수 있죠~
과일은 돈주고 사먹기 비싸고 먹기도 불편하기 때문에 이렇게 한달에 한번씩이라도
푸짐하게 과일을 먹을 수 있으니 참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13,051건 74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