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CEBU JIC 세미스파르타 - 세부필자라운지에서 밥먹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별씨
댓글 0건 조회 7,131회 작성일 17-04-18 00:00

본문

필자라운지에 첫방문
세명이서 이것저것시켜서 나눠먹기로 했다
 
 
첫번째는 모두가 추천해주던 김치찌개
김치찌개도 맛있지만 다른 반찬들이 대박
고추장삼겹살 쌈도싸먹고 잡채도 맛있고
메인보다 반찬이 더 맘에들었다
그냥 반찬만 놓고 백반으로 판매해도 좋을듯
이 식사에는 후식도 포함되어있어 아이스아메리카노도 먹을수 있었다
 
 
두번째는 캘리포니아롤
와사비 듬뿍올려서 저 노리끼리 소스를 찍으니 굿굿
 
 
이것은 술안주로 시킨 나쵸피자와 핫도그
밥먹고 배가 불렀는데도 너무 맛있었다
저 핫도그 특히 맛있었음!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있진않았지만
한번씩가서 먹어볼만은 할듯
플레이팅이 많이 신경쓴 느낌이 들었다
 
 
 
나중에 한식이 그리워지면 꼭 라운지를 찾아가게 될것같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13,051건 74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