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스파르타 세부어학원 CELC - 세부 막탄 맛집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11번째 주제는 세부 막탄 맛집인 골드망고그릴에 대해서 적겠습니다 !!
골드망고 그릴 같은 경우에는 한국인 사장님이 계셔서 진짜 안에 손님들도 대부분 다 한국인이고
그리고 한국인이 좋아할만한 빠른 대응과 쾌적한 룸으로 정말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서비스가 정말 많았어요 ㅠㅠㅠㅠ 진짜 너무 행복했어요.
세부 막탄 맛집하면 보통 마리바고 그릴, 골든 게이트, 에이에이 바베큐, 란타우 이렇게 추천해주세요 !!
막탄은 셀크에서 약 빠르면 1시간 느리면 1시간 30분 정도 걸리는데 택시비가 꾀 나와요
(그래도 세부 물가로 치면 싼값이긴 한데 우리나라 방식으로 비교하지말고
세부만 생각했을때는 좀 비싼 택시비예요 ㅠㅠ)
아무튼 여러분들은 만약 막탄 가시면 4명정도 같이 가셔서 택시비 분할하시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막탄에는 막탄 공항이 있어서 주변에 참 잘 되어있고 놀 곳도 좀 있는 것 같아요.
만약 심심하시면 막탄 추천합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골든망고그릴같은 경우에는 정말 쾌적한 환경이라
덕분에 편하게 앉아서 음식을 시켰는데 거기 필리핀 직원분들의 서비스가 굉장히 좋습니다.
정말 저희 반겨주시고 매번 음식을 줄 때마다 재미있는 농담과 함께 음식을 주세요.
음식 맛도 맛있었습니다.
.jpg)
위에는 스테이크 인데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계란도 한국인이 좋아하는 반숙으로 해주시고
필리핀이다보니 바나나 구운게 같이 나와용 ㅋㅋㅋ 정말 신기했어요.
보통 고구마나 감자 구운게 나오는데 여긴 바나나 구운게 나오더라고요.
아무튼 맛있게 식사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기오면서 맛 들인게 바로 감바스예요 !!
감바스는 새우음식인데 그 특유의 매콤 달콤한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감바스는 새우음식인데 그 특유의 매콤 달콤한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이곳에 와서도 감바스를 시켜서 먹었는데 역시 정말 맛이 좋았답니다 ㅠㅠ 꼭 드셔보세요 !!
.jpg)
마지막으로 여기는 한국인 운영 식당 답게 인스타에 올리면 서비스로 망고 주신다고 했는데
저희가 인원이 많아서 빙수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 진짜 맛있어요.
오랜만에 설빙처럼 빙수 같은 빙수를 먹어서 정말 행복했어요.
달달한 우유 얼음에 달콤한 망고는 역시 진리인것 같습니다.
필리핀에 와서 망고는 정말 매일 매일 먹는데 질리지가 않네요 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