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못할 어메이징한 펠라생활~^^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2월 21일부터 5월 14일 까지 12주 과정으로 연수를 마친 Ocean이라는 학생입니다~^^
저는 지금 연계연수로 캐나다에 와 있는데요~ 정말 필리핀 세부 너무 그립고 다시 가고 싶은 심정
입니다~물론 펠라학원에서도 잊지못할 추억을 많이 남겼구요~
같은주에 도착해서 같은주에 수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배치메이트라고 하는데요!일명 배치!
배치들과의 추억은 정말 평생 잊지 못할 한국에서는 경험해 볼수 없는 아주 아주 특별한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물론 공부도 열심히 했구요~
스파르타 과정이라구 해서 너무 힘들진 않을까 걱정 많이 했는데~그렇게 힘들지 않았습니다.
8시에 수업시작해서 정규수업시간이 5시에 끝나는데요~그룹수업이 있기 때문에 그렇게 수업이 지
루하지 않아요~또 프리미엄 수업이라고 해서~CNN,시트콤,문법,토익 등 듣고 싶은 수업이 있으면
선택해서 한시간 수업 들을수 있구요~저는 CNN을 선택해서 들었는데~리스닝 실력 향상에 정말 많
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평일에는 밖에 나가지 못하기 때문에 정말 답답했는데 주말에는 정말 세부 여행갈곳 많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보홀,모알보알,반타얀을 갔다 왔는데요~정말 비치 환상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평일에는 열심히 공부하고 주말에는 열심히 여행다니고~최고의 조화 아니겠습니까?ㅋㅋ
아 그리고~매니저님들....
선풍기 고장났는데 고쳐주시고 연수끝날때쯤 노트북 고장나서 신경써주신 안드레아 매니저님 정말
감사드려요~ㅋㅋ 그리고 친누나 같이 이것저것 좋은얘기 많이 해주신 에피매니저님 정말
감사합니다~^^그리고 항상 패널티 때문에 고생하시는 토니 매니저님~앞으로도 평소에도
에세이 즐겨 쓰겠습니다~감사합니다~ㅋㅋ
정말 정말 잊지못할 추억 만들어주신 펠라 관계자 여러분 모두 감사드려요!!
아 그리고 밑에 제 배치인 Raina님 께서도 언급하셨는데 저희 최강배치 잊지말아주세요~ㅋㅋ
월요일,목요일 단체티!!ㅋㅋ항상 몰려다니고 항상 무엇이든지 뭉쳐서 하는~!!최강배치!!ㅋㅋ
끝으로 우리 자랑스러운 배치들 보고싶네요~어디에서든 우리 배치들 잘 하리라 믿습니다!!
p.s-에피 매니저님~밴쿠버 놀러오세요~정말 좋더군요 이곳!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