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M UV-Candys Diary 4
페이지 정보

본문
오랜만입니다
자꾸 미루다보니 갈때가 다 되서야 다시 펜을 드네요
하지만 모두 경험을 한 상태라 더 넓고 정확한 정보를 드릴수 있을 것 같네요
학교 시작입니다.
그룹 수업 3개, 일대일 수업 3개를 듣게 됩니다
처음 오면 레벨 테스트를 통해 반을 배정받습니다
일주일 수업 들어보시고 선생님과 안 맞거나 수업이 재미 없으면 바꾸시면 됩니다
어떤분은 일주만 듣고 바꾸기엔 이르다고 하시는데 전 아니다 싶으면 빨리 바꾸는것도 방법인 것 같네요.
처음 반 배정은 1교시부터 6교시까지 6시간 full로 9시에 시작해서 3시에 끝납니다
12 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 시간이고요.
식사 관련 내용과 자세한 수업 설명은 다음에 더 자세히 이야기 하도록 할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