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M UV-Candys Diary 4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min00
댓글 0건 조회 6,345회 작성일 11-08-10 00:00

본문

오랜만입니다 자꾸 미루다보니 갈때가 다 되서야 다시 펜을 드네요 하지만 모두 경험을 한 상태라 더 넓고 정확한 정보를 드릴수 있을 것 같네요 학교 시작입니다. 그룹 수업 3개, 일대일 수업 3개를 듣게 됩니다 처음 오면 레벨 테스트를 통해 반을 배정받습니다 일주일 수업 들어보시고 선생님과 안 맞거나 수업이 재미 없으면 바꾸시면 됩니다 어떤분은 일주만 듣고 바꾸기엔 이르다고 하시는데 전 아니다 싶으면 빨리 바꾸는것도 방법인 것 같네요. 처음 반 배정은 1교시부터 6교시까지 6시간 full로 9시에 시작해서 3시에 끝납니다 12 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 시간이고요. 식사 관련 내용과 자세한 수업 설명은 다음에 더 자세히 이야기 하도록 할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71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