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C 추천해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우아우아우아
댓글 0건 조회 5,967회 작성일 11-08-09 00:00

본문

먼저 JIC가좋은점부터 나열해볼께요 1. 튜터들 관리를 잘합니다. 컴플레인이 많이 들어오거나 결석이 잦은 튜터들은 알아서 위에서 관리해줍니다 2. sm몰 아얄라몰등 택시비 60-70페소 즉,2000원 이하로 갈수있습니다. 생활하다보면 필요한것이 많아지는합니다 3. 4시20분까지는 외출이 안됩니다. 학생관리가 잘된다는거죠 4.가족적인 분위기입니다. 일주일 생활하면 누가누군지 얼굴을 다 익힙니다 5. 수업 시스템이 좋습니다. 특히 특강같은경우 소홀하게 관리가 될줄알았는데 내용도 알차고 수업종류도 많습니다 안좋은점이있다면, 1. 교재구입에 관하여 튜터와 학생에 자유이기 때문에 쓸모없는교재를 구입하게될수도있습니다. 2. 흡연장소가 1층 나오는곳이라 비흡연자 학생들에게는 안좋습니다 그래도 좋은추억많이 남겨준 제이아이씨 고마워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71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