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망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쉬멜롱
댓글 0건 조회 7,127회 작성일 12-02-18 00:00

본문

 

 상대적으로 다른 군것짓 거리들이 싸서 드라이 망고는 꽤 비싼편이었던 거 같아요.

 

그래서 간식으로는 안먹고 기념품으로 사들고 온^^ㅋ

 

기념품 꼭 마트에서 사세요 ㅠ , 저는 돌아오다가 남은 돈으로 드라이망고 공항에서 샀는데 개당 100페소 였다는

 

마트에선 60페소 인데 말이죠.

 

그린망고 말린것도 있는데 , 이건 좀더 비싸더라구요 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34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