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는 필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쉬멜롱
댓글 0건 조회 6,344회 작성일 12-02-18 00:00

본문

 

     요즘에 핸드폰에 사진찍는 기능이 있기에, 저는 그생각으로 디카를 안가져갔었습니다.

 

      근데   놀러갈때마다, 후회만 연발하다 왔습니다.

 

 

 진짜 다름.. 누구한테 부탁하기도 핸드폰은 좀 불편한 감이 있어서..

 

남는건 사진뿐이라는데..저는 몇개 없더군요........머문기간이 얼만데 ㅠㅠ

 

 

꼭 가져가세요 , 저처럼 후회하지 말고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34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