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면 병원으로
페이지 정보

본문
보통 보험을 들고가자나요? 정말 참지마세요~
처음에 환경이 다르다보니 대게 몸에 문제가 생기더라고요. 배탈이라든지 ㅋㅋ
저는 한달동안 감기에 시달렸는데 진짜 참다 참다 안되겠어서 병원에 갔는데 왜 그랬느지 ..
그리고 보험처리를 위해서 영수증이랑 소견서 다 챙기세요.자잘한 약값영수증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통 보험을 들고가자나요? 정말 참지마세요~
처음에 환경이 다르다보니 대게 몸에 문제가 생기더라고요. 배탈이라든지 ㅋㅋ
저는 한달동안 감기에 시달렸는데 진짜 참다 참다 안되겠어서 병원에 갔는데 왜 그랬느지 ..
그리고 보험처리를 위해서 영수증이랑 소견서 다 챙기세요.자잘한 약값영수증도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학원
전체학원
특별과정
연수준비
학교방문기
식사후기
현지사무실
연수후기
추천학원
전체학원
특별과정
연수준비
학교방문기
식사후기
현지사무실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