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면 병원으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쉬멜롱
댓글 0건 조회 6,479회 작성일 12-02-18 00:00

본문

 

 

 

보통 보험을 들고가자나요? 정말 참지마세요~

 

 

처음에 환경이 다르다보니 대게 몸에 문제가 생기더라고요. 배탈이라든지 ㅋㅋ

 

저는 한달동안 감기에 시달렸는데 진짜 참다 참다 안되겠어서 병원에 갔는데 왜 그랬느지 ..

 

 

그리고 보험처리를 위해서  영수증이랑 소견서 다 챙기세요.자잘한 약값영수증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34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