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세 아끼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쉬멜롱
댓글 0건 조회 6,682회 작성일 12-02-18 00:00

본문

 

 전기세는 룸메들 끼리 나누기에, 서로서로 아끼기로 했었습니다.

 

 

 그래서 웬만한건 다 도서관에서 이용을 했어요.

 

 핸드폰 충전이나 노트북 충전 같은거 ^^, 전기세가 적게 나올수 밖에 없었다는.... 다들 도서관에 오래 앉아 있었거든요.

 

 공부를 열심히 하건 않건에 상관없이 ㅋㅋㅋ

 

 

콘센트같은건 학원에서 제공해 주지않았는데 ㅋㅋ 저렴하니까 사서 ㅋㅋ 도서관 잘 이용하세요 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34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