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어학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쉬멜롱
댓글 0건 조회 6,527회 작성일 12-02-18 00:00

본문

 

       물론 필리핀어학원에 가면 한국인 비율이 정말 높습니다. 아무리 다른 나라 친구들이 있는 어학원 이라고해도요.

 

근데 제가 간어학원도 물론 한국인 비율이 현저 하게 높았습니다만, 외국친구들이 없는거랑 있는거랑 차이가 나는거

 

같아요. 진짜 제가 어학원 선택하고 가장 만족했던 부분이 이거 같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인사하는 친구들이 일본친구고 중국친구고 대만친구고..얼마나 신기하고 재밌는지 ,,, ㅋㅋ

 

 

그리고 한국인 사이에서는 아무래도 영어보단 한국어를 쓰다보니,

 

간단한 문장을 쓰더라도 , 외국친구들이랑 영어 쓰는게 공부에는 더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34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