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조심하세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깜이누나
댓글 0건 조회 5,990회 작성일 10-11-29 00:00

본문

 

  저도 어느덧 세부에서 머무른지. 2달을 바라보고있네요.

 

 한달정도까지는 정말 몸도 잘버티더니 학원이 힘들고 하니깐, 조금 힘들어 하는게 있는가봐요

  몸에 스트레스랑 잠을 너무 못자서,,,바이러스 반응이 일어나서

 1290990000.jpg 이런 식으로 몸에 알레르기 반응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눈도 다 혈관이 터져서ㅠㅠ 빨갛게 되어 버렷네요...........

   학원공부도 열심히하는거 좋지만 여러분들도 몸생각하면서 공부하세요!!!!!!!!!!!!!!!!!!!!!!!!!!!!!!!!!!!!!!!!!!!!!!!!!

 

  안아파야지 공부도 할수있잖아요, 손소독제 항상 사용하시구요.  잠도 푸욱주무시고, 우리 기분좋게 공부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