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라] 기숙사 시설ㅋㅋㅋ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http
댓글 0건 조회 6,398회 작성일 10-12-21 00:00

본문

 

첫날 기숙사에서 잘때 완전 더움.

짐 풀고 에어컨 틀고 있는데 룸메가 " 더우세요?"

 

이래서 무서워서 "아뇨.." 이랬음.

 

룸메 포스 대단했음 (알고보니 고딩이였음..)

 

3인실 썻는데. 침대 배치 잘하면 엄청 넓게 쓸수있음.

 

*책상 3개 - 처음에 룸에 책상보고 속으로 욕함. ㅋㅋㅋㅋ 쟤는 공부안하나? 좀 더러움

나중에는 내가 더더러움ㅋㅋㅋ기숙사 책상은 화장대 & 물품 보관대임. 공부는 도서관에서 ㄱㄱㄱ

 

*옷장 2 - 처음엔 2개만있어서 장난?이랫음. 한사람 어떻게함 ㅜㅜ 근데 나는 친구랑 같이써서 그냥

살만했음ㅋㅋㅋ오순도순 반 갈라서 쓰면됨. (룸메 잘못걸리면 헹거쓰라고할수도있음.)

 

*화장실 1 - 샤워기. 변기. 세면대 요렇게 있는데. 샤워서 코끼리 호스아님ㅋㅋㅋ 그냥 매달려있음

 

*티비 1 - 티비 안나오는거 내가 고쳐서 봤음ㅋㅋㅋ맥가이버돋음. kbs 월드방송인가 뭔가 나옴

그때 김탁구, 뭐이런거 함ㅋㅋㅋㅋㅋ 다른거는 필리핀말로 말해서 못알아들음! 영어방송도하는데

아직은 무리가있음ㅋㅋ

 

*냉장고 1 - 냉장고는 망고 저장창고와 화장품냉장고로 변신함ㅋㅋ 화장품 다 여기에 넣음.

 

*침대 3 - 침대.....그냥 나무침대에 스펀지? 그런거 올려놔서 개 더움ㅋㅋ

 

*헹거 - 빨래 널때 사용함ㅋㅋㅋㅋㅋ 잘 부셔짐

 

(진실인지는 모르겠지만, 기숙사에 침대가 모자르는 상황이 있었음. 그래서 헬퍼가 옆에서

나무 짤라서 침대 만드는걸 목격했다는 지인이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