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라] 학원 첫 이미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http
댓글 0건 조회 6,314회 작성일 10-12-21 00:00

본문

 

새벽 2~3시경에 한국에 도착했는데, 밤이라 어두웠음.

잘 안보였는데 사진보다는 작네? 라는 생각이 들었음

 

여담으로 어떤분 건물보고 첫날 울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생각엔 펠라 좋았음ㅋㅋㅋㅋㅋ 뭔가 깨끗한 이미지의

화이트톤 학원임ㅋㅋㅋㅋㅋㅋ

 

학원 건물하고, 기숙사랑 가까이 붙어 있고 좋음!

 

 

처음엔 사진에 속았다. 이건 사기다. 내돈내돈 할수있음. 근데 이건 나중에 차차 알게 될테지만

 

나같은 발 사진사가 찍어도 우왕굳ㅋ처럼 나옴 ㅋㅋㅋㅋㅋ

 

필리핀에서 생활은 불평없는게 중요함.ㅋㅋㅋㅋㅋ

 

(나중엔 나 자신이 필리핀인이 되는게 느껴짐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