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라] 필리핀에서 없으면 서운한 것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http
댓글 0건 조회 6,916회 작성일 10-12-21 00:00

본문

나님 여자 <

 

1. 노트북. 엠피or PMP. 전자사전

 

-전자사전은 필수 of  필수임! (나 아는사람 종이영어 사전 쓰는거 보고 떡실신함)

 

-노트북 : 없으면 안가져가도 되는데 꼭 필요하다고 생각함.. 문명인인척 할수있음. 가끔씩 선생님이랑 노트북 가져가서 영화도 봤음 (솔트?ㅋㅋ)

 

-엠피orPMP : 동강들으때 들으면 편함ㅋㅋㅋㅋㅋ 베이직그레머인유즈 학원에서 많이들음ㅋㅋㅋ

 

 

2. 화장품

 

-색조화장품 : 썬크림만 있으면 생활 편할줄알았음ㅋㅋㅋㅋㅋㅋ절대아님! 밤문화를 즐겨야함. 꼭 가져가시길!

 

-화장솜 : ㅠㅠ 오마이갓 안가져가서 서운했음. 잘 안써도 필요하게됨

 

-매니큐어 & 리무버 : 매니큐어 가져가서 사람들 모아서 바르는거 재밌음ㅋㅋㅋㅋ 정 돋음

 

 

 

3. 치장용 

- 원피스 : 가져가심!!! 언젠가 빛 발휘함.

 

-힐 : 국민웨지를 추천함. 킬힐.....은 그냥 그럼. 관심이 필요하다면 가져가심

 

-악세사리: : ㅇㅇ 가져가심.

 

 

4. 기타

 

-손톱깍이 : 사면되지만 사기 아까운 물건임ㅋㅋ하나 들고가면좋음. 필리핀에서 거의 슬리퍼 신는데

어떤사람 발톱 짱길음. 발톱길으면 이상함 곰국끓여먹을것도아니고....

 

 

*왜 사진 안올려지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