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라] 4교시 끝나면 식당으로 집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http
댓글 0건 조회 6,905회 작성일 10-12-21 00:00

본문

우선 아침밥

 

아침 메뉴는 거의 간단한 스팸. 소세지, 김. 계란말이 따위 나옴 맛있음

 

꼬박꼬박 먹어줬음ㅋㅋ 수요일은 대망의 빵데이임. 토스트랑 뭐 이것저것나오는데

 

좀 늦게가면 사람들이 다 먹음..수요일은 두근두근 데이임. 그런데

 

남자들은 밥을 달라며, 빵따위 싫다며 < 라고 말해도 잘 드심ㅋㅋ

 

 

점심밥

 

4교시 끝나는 종울리면 본능적으로 씨유투모로우! 굿바이!

 

라면 튀어나가서 식당으로 ㄱㄱㄱㄱㄱㄱㄱㄱ 근데

 

종치면 끝난거임. 좀 생활하다보면 4교시 끝나기 2분전 정도에

 

끝내달라는건 센스가 됨. 암튼 사람 엄청많음. 새치기족때문에

 

더 그런것 같음..........................(그때 펠라분들 죄송함. 새치기 하던애 저임..)

 

나님 카레  짜장 생선구이 못먹음ㅋㅋㅋㅋㅋㅋ 그래서 ㄴㅏ같은 사람들을 위해

 

고추장. 간장. 참기름을 구비해 놓음.

 

고추장 + 참기름 = 테이스트 오브 해븐

 

간장 + 참기름 = 천국의 맛

 

엄청 맛있음 ㅠㅠ 밥도둑들임.

 

 

 

저녁밥

 

안먹으면 서운함. 쳐묵쳐묵

 

 

-------스페셜메뉴----

 

돈까스. 치킨. 이 나오는 날이면 사람들 입어서

 

원 모얼, 썸 모얼 연말함ㅋㅋㅋㅋㅋㅋ (One more! Some more!)

 

그냥 더줘 더줘! 이거임 근데 시크한 식당언니 안줌ㅋ그래서 나중에는 편법씀

 

친구꺼 밥 타는것처럼 식판 2개 받아서 혼자 독식함.

 

여담: 이런 모습 중국인이 보고 대단하다고했음....말만 대단이지 쟤들 정체가 뭔가 였을꺼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3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