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라] 세부 3대 쇼핑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http
댓글 0건 조회 6,312회 작성일 10-12-21 00:00

본문

1. 아얄라

 

내가 사랑하는 아얄라임. 첫날 방문해서 그런가 정이 많이 들었음.

 

아얄라는 한국이라고 생각하면됨. 왜냐

 

한국인 쩔음. 눈돌리면 한국인. 가끔 한국에 필리핀 사람들이 와있다고

 

착각을 할수 있을정도임. 아얄라의 장점은 정리가 잘 되어 있다는거임.

 

sm보다는 작지만 나는 작아서 훨씬 좋은것 같음.

 

환전소, 시티뱅크, 옷가게, 슈퍼마켓, 커피숍, 음식점, 영화관, 사진관 등등

 

별거 다있음! 그래서 한국인이 많나 봄.

 

아얄라 입구에 있는 젤라틱시모? 뭐 이런 이탈리아 아이스크림 맛있음. 레몬맛을

 

추천함. 입에 들어가는 순간 개침이 줄줄 흐름.

 

아얄라는 적당히 필요한 물건 보러가기에 좋음

 

 

2. sm몰

 

느낌 : 개크다. 쓸때없이 크게 만듬.ㅋ 크다보니 여러가게 비교할 수 있으면서 살수있음.

 

근데 한번 찜뽕한 가게 나중에 다시 찾기 힘들다는게 흠임ㅋㅋㅋㅋㅋㅋㅋ

 

한번 마음에 들면 그 자리에서 사는걸 추천함.ㅋ  sm은 왠지 정이 안감

 

그냥 이쁜 옷 사러 갈때는 이용하면 좋을 것같음!

 

 

 

3. 가이사노 컨츄리몰

 

아얄라보다 작은 몰임. 여기서는 기념품 사기 추천. 엄청쌈! 그리고 종류도 많아서 부담없이

 

많이 살수 있음! 그리고 다른 쇼핑몰 보다 쌈 ^^ 근데 품질 거지임.

 

그래도 쪼리는 뭐니뭐니해도 여기가 짱임! 100페소도 안됨 ( 3천원도 안됨)

 

잘 찾으면 득템할수있음!

 

 

 

 

 

나는 아얄라를 추천함. 이름부터 입에 착착 붙지않음? 아얄라아얄라 얄라얄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3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