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라] 대중교통 좀 이용해보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http
댓글 0건 조회 6,143회 작성일 10-12-21 00:00

본문

-지프니

 

트럭을 개조해서 만든 우리나라로 치면 일종의 버스임

 

금 토 일.

 

택시 잡기 어려움. 정말 어려우면 지프니를 어쩔수 없이 이용하게됨

 

여담으로 지프니 괴담을 들려주겠음

 

어떤 여행객이 지프니를 탔는데 옆 사람이 칼들고 옆구리 쿡쿡 찌르면서

 

돈내놔 이랬다고함. 그래서 여행객 다 털림ㅋ

 

이 이야기 듣고 지프니 = 무서움 이라는 공식이 성립함.

 

근데 타보니깐 정겹고 좋...........기는 개뿔.

 

돈 더 내도 택시 타는걸 추천함. 지프니는 1~2번만 경험하시길.

 

필리핀 매연, 지프니의 경운이 뺨치는 승차감. 지프니에서

 

내리는 순간 영혼이 3초 빠져나간것 같음. 싼맛에 가까운거리 이용하기 좋음

 

 

-택시

 

택시 기본료 30페소 ( 800원?) 거의 100페소면 어디든 갈수있음!

 

펠라~ 아얄라 90~100페소 나옴. 90페소 나오면 10페소 받을 생각 안하는게 좋음.

 

옛다 팁이다! 라는게 속편함. 기사양반들이 잔돈 없다고함ㅋ

 

아얄라나. sm이런 아주 유명한 곳을 제외한 다른곳을 갈때는

 

꼭 아냐고 물어보고 타시길.! 그리고 우리나라 택시서비스 생각하면 안됨.

 

택시 타면서 격은일.

 

택시 타이어 펑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럴수있음?

그래서 주유소가서 타이어 갈고 다시 타고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은 한 20페소 손해봤음ㅋㅋ웃김

 

친구는 택시탔는데 택시기사양반이 나 배고프다고 갑자기 길 멈추고

햄버거 쳐묵쳐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택시에 에어컨 빵빵해서 좋음!

 

택시에서 투에니원 노래 나오면 싄남! 어깨춤 ㄱ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3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