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라] 필자 사무실 가보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http
댓글 0건 조회 6,006회 작성일 10-12-21 00:00

본문

필자 사무실은 부자 동네에 있음 +_+

 

그래서 가드(경비원)가 지치고있음!

 

암튼 필자 사무실 옆집은 완전 대궐이라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무실은 1층인데 사무실 곳곳에 필자 학생들의 숨결이 묻어남ㅋㅋㅋㅋㅋㅋ

 

사진 짱많음!

 

사무실가서 라면 끓여먹음. 라면은 환상의 맛임.

 

냉장고에 있는 치즈도 넣어 먹었음. 천국의 맛 ㅠㅠ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전화비가 공짜임. 이 이유때문에 갔는데

 

막상 가니깐 할사람도 없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잘 이용했음!

 

 

2번째 갔을때 또 라면먹고싶어서 갔는데 문 닫혀있엇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필자 사무실에서 마을 빠져나오는데 완전 떡실신. 꼭 연락해보고 가시길 권함ㅋㅋㅋㅋㅋㅋ

 

 

나는 이용못했지만 바베큐 파티도 참여하면 좋을것같음 ㅠㅠ

아쉬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3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