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마닐라 CNN어학원 - 민도로 방문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동주
댓글 0건 조회 6,893회 작성일 17-03-29 00:00

본문

드디어 고대하던 민도로에 다녀왔습니다!

우리학원 몇몇 선생님들한테 물어 봤을 때,

세부보다 훨훨 나은 것 같다는 평을 해줬는데,

정말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수 많은 바다 액티비디도 있고,

깨끗한 바다에서 수영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화이트 비치 자체로도 너무 아름답고 가만히

앉아있기만 해도 그 경관에 빠질 수 있답니다.











민도로의 아름다운 해변이 보이시나요? ^^ 사진에 미쳐 다 담지 못했답니다.












많은 사람들이 민도로에 있었고, 아름 다운 모래 작품을 찍어 보았습니다! ㅎㅎ











보트 양옆에 날개가 달렸답니다. 정말 신기하죠??










해변가의 어느 한 레스토랑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아름다운 배경이 있으니 더 좋은 사진이 나오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13,051건 7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