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기오] 필리핀어학연수 TALK어학원 - 추천하는 카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um
댓글 0건 조회 7,262회 작성일 17-04-03 00:0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필리핀에 온 지 28일 째 되는 날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괜찮은 카페 하나 추천해드릴려고 해요~
주중에 쌓인 피로 주말에 다 풀기 위해선 맛있는 걸 먹어야 하잖아요~
저는 스트레스를 풀 때 술 먹는 것도 좋지만 맛집이나 카페에 가는 것도 정말 좋아하거든요!
앞으로 많은 카페들 가보고! 다 연수일기 쓸 거니까요~ 기대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바로 'BEANS TALK' 입니다!
이 카페를 첫 번째 카페로 선정한 이유는요!
여태 이 카페를 2 번이나 가봤거든요~ ㅋㅋ 그래서 일단 이 카페에 대해 후기를 쓸게요!
 
 
세션 로드를 걷는 도중에 우연히 발견하고 들어가게 된 빈스 토크!
근데 이곳에 가본 학생들, 티쳐들 꽤 많더라구요! 큰 카페라서 쉽게 찾을 수 있고 무난하게 가기 좋은 곳 같아요!
한국의 무난한 커피 체인점들 같은 느낌이에요~ SM몰에도 작은 빈스 토크가 있더라구요!
 
 
처음 갔을 때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 카페 모카랑 레드 벨벳 컵케익 입니다!
음료는 120페소? 정도 했던 거 같고, 레드 벨벳 컵케익은 50페소? 쯤 이었던 거 같네요!
저랑 같이 간 배치 메이트 한 명은 커피랑 쿠키 앤 초코 컵케익? 주문했는데...
저 컵케익 절~~~~~~~~~~대~~~~~~~~~~~~~~~~ 시키지 마세요! ㅎㅎ
 
 
음료는 뭐 한국에서 먹던 맛이랑 거의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근데 레드 벨벳 컵케익! 진짜 너무 완전 맛있고 제 스타일이었어요~
크림 치즈랑 컵케익이 되게 조화를 잘 이루더라구요~ 계속 먹고 싶은 맛이에요 ㅎㅎ
 
 
두번 째 갔을 때 주문한 메뉴는 그린티 프라페랑 딸기 조각 케이크입니다.
이 때는 음료가 더 맛있었어요! ㅋㅋ 그린티 프라페는 뭐... 늘 맛있죠 ㅎㅎㅎㅎ
빈스 토크에서도 매우 만족스러운 맛이었답니다!!
근데 딸기 조각 케이크는... 그냥 딸기 생크림 케익 맛이었어요! ㅋㅋㅋ
막 치즈 케익처럼 살살 녹고 그런 맛은 아닙니다~~~~ 그냥 무난한 케익이에요!
 
 
결론!!!!!!!!!!!!! 결론은!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그린티 프라페, 레드벨벳 컵케익 이라는 거죠.
가신다면 저 두개 꼭! 드세요. 
(쿠키 앤 초코? 컵케익은 절대 시키지 마세요. 그냥 소금 생크림 발린 빵 먹는 기분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13,051건 7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