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필리핀어학연수 CIJ어학원 - 나는 필리핀의 몰이 좋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네넹
댓글 0건 조회 7,217회 작성일 17-04-14 00:00

본문

세부시티 주변에는 여러 개의 몰이 있어서 좋아용
원래 쇼핑하는걸 즐기진 않는데 할게 없어서 자주 구경가게 되네요 ㅎㅅㅎ;;
주변에 걸어서 10분 정도면 아이피 파크가 잇고 근데 아이티 파크는 몰은 아니에요
걸어서 25분 정도? 면 그 뭐시냐 아얄라 몰이 있어서 돈없고 심심할땐 걸어가기도 하고 ㅎㅎ

 
밤에 가면 야경도 이쁘고 아얄라 몰 자체가 이쁘게 맹그러나서 가도가도 재밌어요 ㅎㅎ
그리고 다른 몰은 에스엠몰이랑 씨사이드 에스엠몰 갓다왔어요
에스엠몰도 재밌엇는데 씨사이드 에스엠몰이 더 재밋엇어요
 
씨사이드는 말그대로 바다 앞에 있는 곳이라서 바다도 구경할수 잇고
옥상에는 디게 이쁘게 잘 꾸며 �J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안에도 다양한 가게도 많고 음식점도 많아서 재밋어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또 뭐잇엇지? 그냥 이것저것 많아요 아 스케이트장도 있다
그리고 항상 흐앤므가 엄청 크게 되어있어요


 
왠지 모르겠지만 아얄라몰도 그랬고 에스엠몰도 그랬는데
흐앤므 매장은 2층 3층 이렇게 있어여;;
그러고보니 몰은 자주 갔는데 옷같은건 한번도 안산거 같네요 ㅎㅎ
필리핀이 물가가 싸서 옷도 쌀줄 알았지만 아디다스나 이런 브랜드 의류들은
여기나 한국이나 또이또이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가뜩이나 돈도 없는데 그런 과소비하면...ㅎ
비행기 못타요 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13,051건 7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