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마닐라 CNN어학원 - 보라카이를 다녀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동주
댓글 0건 조회 6,855회 작성일 17-04-05 00:00

본문

아름다운 섬 보라카이를 방문 하였습니다.

아름다운 바다와 해변이 있기로 정말 유명하여

출발하는 비행기부터 너무 떨렸었는데, 도착하고

나니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맛있는 것도 먹고

현지인 친구도 사귀고 재밌는 액티비티도 하고

천국에 있는 것 처럼 느껴졌답니다.







보라카이에 도착했을 때, 이미 많은 사람들이
보라카이의 평화로움을 즐기고 있었답니다!












엣헴, 아름다운 바다속에 있으니 한층 더 잘생겨보이는군요.









범퍼카보다 5배는 더 재밌었습니다!! 붕붕~
조기사가 나가신다!









보라카이에서 만난 현지인 친구입니다. 저보다 잘생겼죠??
머리스타일이 참 독특했답니다.










보라카이의 관경이 한 눈에 보이는 이곳!
날씨가 흐렸는데도 정말 너무 아름다웠답니다.










보라카이의 선셋은 더 아름다워 보였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13,051건 7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