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일기12
페이지 정보

본문
낚시간날
오늘은 티쳐들이 낚시에간다길래 같이가자고해 낚시를가기로했다
그룹클레스티쳐들은사교성이더좋고 일대일 티쳐들보다 잘놀아서
같이놀러가면 정말재미있다 우리는 토요일날 티쳐들 메이크업클레스를 끝내는걸 기다리고
낚시를하러 향했다 학원에서는 한시간정도떨어져있는곳이다
거의 막탄을 다다라서 도착했다 양식장처럼 낚시를우리가해서 이걸우리가 직접먹을수도있다
더러운곳은아니다 정말새로운 경험이였다 한국에서도 낚시를 해보지못해
처음경험해보앗다
대나무막대기에 바늘을달아 물고기를낚는건다 4마리나 잡앗다
너무너무 재미있었다.물고기도 정말크고 낚시하는시간도정해있지않고 시간가는줄
모르고 했다 그이후에 우리는 그곳에서파는 새우와 잡을물고기와 여러가지음식을시켜밥을먹었다 너무
맛잇고 역시 필리핀에서 티쳐들과 노는것많큼 필리핀을경험할수있는건 없다.
이번주에 한번더 그곳에 가기로했다
필리핀사람이운영하는낚시터와한국인이운영하는 낚시터가있지만 필리핀사람이 우녕ㅇ하는곳을추천한다
정말 여러사람ㄷ글과만날수있고 돌아올때도 바이크를타고 시내까지가서 거기서 택시를잡아야한다
그래서 새로운경험이엿고 너무 신선했다
또 가격도 일곱명인데 1400페소밖에나오지많앗다
우리나라돈으로 사만원정도 하지만사람도많앗고우리가 정말많은 시푸드음식을 먹엇지만
정말싸다고생각한다
정말좋은경험중 하나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