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 English fella2(5)
페이지 정보

본문
한국에서 오실 때..
감기약 같은 거나 설사약 같은것 들은
그냥 일반 약국에서 파는 것보다
병원에서 의사소견 받아서 처방받아서
지어 오는 게 더 좋은 것 같아요
필피핀 약이 안좋다는 것이 아닙니다!
안맞 으시는 분들은 굉장히 더 힘들어 하시더라구요
부작용 이 날 수 도 있더라구요
한국에서 건강하시던 분들
1년에 감기 2번도 앓까말까 하시는 분들도
와서 병을 달고 사시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구요
그러다보니 가져온 약도 떨어져서
얻어먹고 빌려주고 하다보니
한국 약은 부족할 정도더라구요~
오실 때 일주일 정도 처방받아
가져오시 는 거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