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 English fella2(5)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ella
댓글 0건 조회 5,772회 작성일 11-01-21 00:00

본문

 

한국에서 오실 때..

감기약 같은 거나 설사약 같은것 들은

그냥 일반 약국에서 파는 것보다

병원에서 의사소견 받아서 처방받아서

지어 오는 게 더 좋은 것 같아요

필피핀 약이 안좋다는 것이 아닙니다!
안맞 으시는 분들은 굉장히 더 힘들어 하시더라구요

부작용 이 날 수 도 있더라구요

한국에서 건강하시던 분들

1년에 감기 2번도 앓까말까 하시는 분들도

와서 병을 달고 사시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구요

그러다보니 가져온 약도 떨어져서

얻어먹고 빌려주고 하다보니

한국 약은 부족할 정도더라구요~
오실 때 일주일 정도 처방받아

가져오시 는 거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84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