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 English fella2(7)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ella
댓글 0건 조회 5,603회 작성일 11-01-21 00:00

본문

저는 공부하려고 필리핀에 왔거든요.. 그래서 노트북을 안가지고 왔거든요.. 저희 잉글리쉬 펠라2 는 10시까지 의무 자습이여서 .. 컴퓨터 할 시간조차 없을 거라 생각을 하고 안 가지고 왔지요.. 처음에 와서 는 많이 후회했습니다.. 지금에서야 괜찮지만요 노트북 가지고와서 나쁠 거 절대 없다고.. 생각합ㄴ다.. 그런데 필리핀은 인터넷이 빠르지 못한편 입니다.. 자습끝나고 나서 다수의 사람들이 한시간대에 인터넷 사용을 하게되면 느려서... 그냥 안해버립니다 한국에서 오실 때 skype 나 영어자막 으로 되어있는거 동영상 다운 받아오시는 거 굉장히 도움 되더라구요~ 필리핀에서 다운 받는게 굉장한 시간이 소모되는 일이더라구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84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