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 English fella2(7)
페이지 정보

본문
저는 공부하려고 필리핀에 왔거든요..
그래서 노트북을 안가지고 왔거든요..
저희 잉글리쉬 펠라2 는
10시까지 의무 자습이여서 ..
컴퓨터 할 시간조차 없을 거라 생각을 하고
안 가지고 왔지요..
처음에 와서 는 많이 후회했습니다..
지금에서야 괜찮지만요
노트북 가지고와서 나쁠 거 절대 없다고.. 생각합ㄴ다..
그런데 필리핀은 인터넷이 빠르지 못한편 입니다..
자습끝나고 나서 다수의 사람들이 한시간대에
인터넷 사용을 하게되면
느려서... 그냥 안해버립니다
한국에서 오실 때
skype 나 영어자막 으로 되어있는거 동영상
다운 받아오시는 거 굉장히 도움 되더라구요~
필리핀에서 다운 받는게 굉장한 시간이 소모되는 일이더라구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