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 English fella2(9)
페이지 정보

본문
필리핀 빵 정말 맛있습니다~!!!!!!!!!!
필리핀 사람들의 주식이 밀가루인 거 같더라구요~!
...제생각이요..힣힣
한국 파리바게뜨에서 빵 5-6개 집으면
만원 금방 나오죠~
파리바게뜨 급 빵집 많습니다~
맛있습니다 ~
그런데 정말 싸요....
10개를 사도 100페소 안나오는 거 같더라구요~
많이 사서 먹게되더라구요~~
많이 드세요~~
이렇게 먹으니까 살찌더라구요..
정말 맛있는 거 너무 많아요~~
그런데 필리핀 음식은 꽤 자극적인 음식이 많더라구요
자극적인 맛을 꽤 즐겨먹는 편은 아니였는데
짜고 달고 하면서 정말 맛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