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 English fella2(9)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ella
댓글 0건 조회 5,661회 작성일 11-01-21 00:00

본문

필리핀 빵 정말 맛있습니다~!!!!!!!!!! 필리핀 사람들의 주식이 밀가루인 거 같더라구요~! ...제생각이요..힣힣 한국 파리바게뜨에서 빵 5-6개 집으면 만원 금방 나오죠~ 파리바게뜨 급 빵집 많습니다~ 맛있습니다 ~ 그런데 정말 싸요.... 10개를 사도 100페소 안나오는 거 같더라구요~ 많이 사서 먹게되더라구요~~ 많이 드세요~~ 이렇게 먹으니까 살찌더라구요.. 정말 맛있는 거 너무 많아요~~ 그런데 필리핀 음식은 꽤 자극적인 음식이 많더라구요 자극적인 맛을 꽤 즐겨먹는 편은 아니였는데 짜고 달고 하면서 정말 맛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84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