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 English fella2(8)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ella
댓글 0건 조회 5,808회 작성일 11-01-21 00:00

본문

필리핀에 오시면 참 물가가 비싸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우리나라 빕스 가면은 2인 가면은 10만원 가까이 나오잖아요 필리핀에서 유명한 레스토랑으로 가면 빕스 비슷한 레스토랑 가시면 3-4명 가도 5-6만원 밖에 안나오더라구요 정말 푸짐하게 먹습니다 세부안에 있는 백화점? 쇼핑몰? 을 가도 한국에서 살 수 없는 가격으로도 물건을 쉽게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한국백화점은 sale이 많지 않은 편이지요 아얄라나 SM은 거의 한달에 2~4번은 기본으로 세일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비싸다고 생각되지 않는 것 같아요 이런 생각을 가지고 쇼핑이나 외식을 하게 되서 그런지 돈... 을 조금 쉽게 쓰더라구요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지만 싼 편도 아닙니다.. 조심!!!! 조심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84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