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기오] 필리핀 바기오어학연수 TALK어학원 - 나는 필리핀에 필자라운지가 있어서 좋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um
댓글 0건 조회 6,916회 작성일 17-06-02 00:0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리핀이 좋은 이유에 대해 연수일기를 쓰고자 해요!
저는 필리핀에 필자라운지가 있어서 좋습니다.
필자 연수생에게 필리핀의 최대 장점 중 하나는 당연히 필자라운지 아닐까요?
 
 
1) 만남의 장소
 
 
같은 학원 사람들이든, 다른 학원 사람들이든 필자라운지에 오면
무조건! 다른 학생들을 만나게 돼 있어요.
서로 대화를 나누면서 정보도 교환하고 공감도 하고~ 아주 좋아요.
특히 바기오 필자라운지에는 talk학원 학생들이 정말 많아요.
제가 talk 학생인데, 필자 라운지에 가면 만났던 학생들 반 이상이 talk학생인 거 같아요.
서로 좋은 선생님 추천도 해주고, 나이트 클래스에 대해 질문도 하고~ 도움되는 얘기들 많이 나눴던 거 같아요.
같은 학원 학생이 아니여도 좋은 마사지샵이나 여행지 추천도 해주고~!! 했답니다.

 
2) 휴식의 장소
 
 
주중에 열심히 공부했으면 주말에 열심히 놀고 쉬어야죠.
필자 라운지에서 안마 의자도 이용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아주 좋아요.
국제 전화도 무료라서 그리운 가족, 친구들과 전화 하며 힐링할 수도 있답니다~
그리고 바기오 라운지에는 족욕하는 곳도 있는 거 같더라구요.
저는 한번도 이용해본적 없지만 다른 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세요!
 
 
3) 오락의 장소
 
 
필자 라운지는 무조건 쉬러 가는 건 아닙니다!
심심해서 놀러 가기도 해요~
노래방도 있고, dvd방도 있고, 보드 게임도 있고, 컴퓨터도 있고~
저는 매니저님과 수다 떠는 것도 재밌더라구요 ㅎㅎ
노래방을 이용하는 학생들은 별로 없는 거 같아요.
그치만 학생들이 영화는 자주 보시더라구요~ 꿀~!!
 
 
 
 
 
첫 번째 사진은 바기오 라운지 매니저 보람님과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같이 찍은 오빠 얼굴을 가리지 않으면 잔소리들을 거 같아서 ㅎㅎㅎㅎㅎㅎㅎ 가립니다!
보람 매니저님! 보고싶어요~~~~~~~~~~~
 
 
 
 
두 번째 사진은 제가 졸업하고서 마닐라 여행할 때 숙박했던 마닐라 라운지 사진입니다!
제가 받은 해바라기 꽃 거기에 고이 두고 왔어요. 매니저님 오래 오래 시들 때까지 키워주세요 ㅎㅎㅎㅎ
건강하세요!!ㅎㅎㅎㅎㅎ 숙박하는 동안 친절하게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13,051건 70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