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세부어학원 SMEAG어학원 캐피탈 - 티쳐와 같이 하루방 고고!!
페이지 정보

본문
캐피탈로 옮기고 나서 티쳐를 바꾸는 경험을 한번 체험하고 말았지요
바뀐 티쳐와의 수업이 저랑 잘 맞는듯 싶기도하고
한국 음식에 대해 매우 관심이 많은 티쳐의 말에 같이 한국식당을 가기로 했답니다
제 룸메들과 잔득 하루방이라는 한국식당을 갔어요
와우~ 여기저기 한국사람들이 앉아서 삼겹살을 먹고 있더라구요 'ㅅ'
저는 스파르타에 있을때 근처에 삼겹살 파는 가게를 간적이 있었는데...
그 곳에서 파는 삼겹살 맛은 쏘쏘더라구요
그래서 많이 기대를 하지않고 도착해서 음식을 시켰는데........... 헉!!!
비주얼쇼크 완전 거의 한국에서 파는듯한 고기가 나오더라구요 ㅎㅎ
맛도 좋고 스멜도 굿굿 ㅎㅎ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반찬도 맛있는게 많아서 정말 완전 굿이였답니다
저는 지방이 많은 삼겹살보다 목살을 좋아하는데 뻑뻑하지않고 진짜 맛굿!
오랜만에 목살에 소주라니 정말 신나게 달렸어요 >ㅅ<
다행히 같이갔던 대만 룸메이트에 입맛에도 잘 맞았는지 곧잘 먹더라구요
같이 데려가길 잘했다 싶을정도로요 ㅎㅎ
처음 음식이 나오기전에 열심히 사진 또 사진
셀카찍으면서 얘기하다가 음식나오자마자 다들 조용 ㅎㅎㅎ
그저 우리는 묵묵히 고기와 소주를 먹어야만 했어요
다들 너무 허기져있기도 하고 정말 맛도 좋아서 배가 터지도록 먹었답니다
와우 이렇게 사진을 다시보니 배가 고파질 정도예요 ㅎㅎ
하지만 이렇게 정신없이 먹고나니 가격에도 정말 헉.....
맛은 정말 기똥차게 좋은데 가격은 그닥 착하진 않더라구요
하지만 정말 잘먹어서 후회없이 돌아왔답니다 ^ㅅ^
기회가 된다면 다시 가고싶기도 하네요 ㅎㅎ
여기서 먹는 한국 음식은 뭔가 다른 느낌을 주는것 같아요~
.jpg)
짠!! 메뉴판이예요 정말 맛나보이는 한국음식들이 잔득이에요
뭐를 시켜야 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jpg)
가게 분위기는 대략 이래요
한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흔한 식당 분위기이긴 하지만....
필리핀에서 이정도면 정말 고급식당 분위기가 맞습니당 'ㅂ'!!
.jpg)
밑반찬은 이렇게돼요 'ㅡ'
특히 저 파무침은 정말 환상이였어요 유독 제가 좋아하는 밑반찬이예요 ㅎㅎㅎㅎ
몇번 왔었던 제 티쳐도 파무침이 맛있다며 잔득 먹더라구요 ㅎㅎ
.jpg)
처음에 제가 굽겠다고 까불다가 기름튀고 고생고생했어요 ㅠㅠ
하지만 나중에 싸장님이 오셔서 이렇게 맛나게 구워주셨어요 ^^
.jpg)
제 대만 룸메이트가 원했던 따뜻한 비빔밥이예요 ㅎㅎㅎ
이 친구가 비빔밥을 먹고 싶다기에 다른곳을 데려간적이 있는데
어디서 본건지 먹어본건지 따뜻한것을 찾더라구요 ㅎㅎㅎ
하필 그곳은 그냥 비빔밥만 파는 곳이였는데
하루방에는 돌솥비빔밥이 있기에 시켜줬더니 신나게 잘먹더라구요 ^ㅅ^
.jpg)
그때의 분위기만큼 사진에 나오진 못한것 같아요 ㅎㅎ
사진은 저래보이지만 정말 맛은 끝장났답니다 >_< 꺅 최고!!!
.jpg)
제 강요로 다들 소주 한잔씩 먹어야 했어요 ㅎㅎㅎㅎㅎ
필리핀에서의 소주라.... 정말 굿굿
이렇게 보고있자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아이고오오오 배고파 ><ㅎㅎㅎㅎ
그럼 배고픈 저녁을 꼬르륵 거리며 잠들게요
다들 안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