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세부CIJ 스파르타 - SM시티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cij어학원 스파르타 캠퍼스에서 공부중입니다.
이번주는 sm시티를 방문했습니다.
이유는 저번에 방문했던 뷔페 '바이킹'을 방문하기 위해서 입니다.
저번에 방문했을때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다시 한번 가고 싶었습니다.
.jpg)
우선 바이킹은 무엇보다 메뉴가 엄청납니다.
중국식,일본식, 한국식, 생각보다 메뉴 질이 좋아서 처음 방문했을때 너무 놀랬었는데
이번에 방문했을때도 너무 좋았네요.
.jpg)
바이킹을 다시 방문한 가장 큰 이유는 스테이크 입니다.
사진은 양고기 다리인데 이 뿐 아니라 소고기, 칠면조 고기도 준비되어있습니다.
그리고 cook들이 너무 친저합니다. 특히 한국인들에게 친절한 분위기입니다.
그래서 준비하는 동안 작은 재미도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듯이 초벌된 고기가 먼저 준비되어있고 저희가 주문하면
다시 한번 구워 줘서 질 좋은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거 같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