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세부 CELC어학원 - 봉사활동
페이지 정보

본문
저는 이번에 학원에서 봉사활동 간 이야기를 써보려해요!
항상 가는건 아니고 학원에 공지에 봉사활동 간다고 종이가 붙는데 거기에 이름을 적으면 됩니다!
이번 금요일일 같은경우에 학원에서 시험을 봤어가지고 이름적고 시험 끝나고
학원 선생님들 몇명이랑 오피스 매니저분이랑 학생들이랑 갔어요!
장소는 학원에서 멀지않은곳이였구요! 이름은 들었는데 까먹었네요ㅠㅠㅎ..
.jpg)
차에서 내리고 나서 안에 들어갔을때 거기 건물 내부가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어요!
그냥 저도 저 사진 왜 찍은지는 자세히 모르겠는데 그냥 이뻐서 찍었어요ㅎㅎ..
.jpg)
옷은 학원에서 나눠줬구요! 학원생들은 다 저거 입구갔어요!
빨간색이였고 입고 반납하시면 됩니다!
.jpg)
사진은 제가아니라 가려야할거같아서ㅎㅎ.. 처음에 가서 자기소개 한명씩 했구요
그 후에 마실것이랑 드실것 갖다드리고 말동무 해드렸어요!
건물은 일층이랑 이층 이렇게 있었구요! 그 후에 장기자랑 이라고 춤 췄는데ㅎ.. 어렵더라구요
부끄럽고 그래서 하는 사람만했어요ㅠㅠ
만약에 나중에 기회가 되서 한번 더 한다면 그때는 춤 춰보고 싶어요~!
하지만 건물 안이 너무 더웠다는점은 너무 아쉬웠어요
외국에 와서 봉사활동 할거라는 생각을 안해보고 와서인지 하면서도 신기했구요
저희는 이번에 할머니분들한테 간거였는데 영어 잘하셨어요!
만약 기회가 된다면 또 해보고싶어요! 시원한곳에서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