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세부어학연수 CELC 스파르타 - 나만의 용돈관리 방법
페이지 정보

본문
저는.....제가 모은돈으로 온게 아니라 부모님께서 돈을 지원해주셔서 필리핀에 왔기때문에
엄마한테 최대한 아껴서 쓸테니 용돈은 많이 필요없다고 말했었습니다 ㅠㅠ
필리핀에 오기전엔 한달에 20만원 정도면 충분하겠지~~~~~~생각했습니다
.jpg)
근데 지금 온지 한달도 안됐는데 40만원은 쓴거같아요 ㅠㅠ
필리핀 물가는 싸요 과자하나에 300원밖에 안해요
그런데 제가 여행이랑 액티비티를 너무 많이갔너봐여 ㅋㅋㅋ이제부터 돈을 아껴써야 겠어요
저는 돈을 쓰면 무조건 핸드폰에 메모를 합니다 그래야 돈이 어디러 갔는지 알수있어요
메모 안하고 그냥 사면 나중에 놀래요 돈이 다 사라져서..
.jpg)
저는 여기 올때 당장 버려도 될 지갑을 가져왔어요
여기선 돈을 잘 뺏긴다고 하길래무서워서 ㅜ
한쪽엔 돈을 넣고 한쪽엔 영수증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영수증도 혹시몰라서 모으고있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