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페이지 정보

본문
물가가 우리나라 보다 싸지만, 아얄라나 한국학생이 자주가는 한국식당은 한국물가와 같기때문에 방심은금물입니다.^^
스테이크나 베이비백립 등 한국에서 비싼음식들은 확연히 쌉니다.^^ 배탈만 안난다면 많이 드시고 오세요^^
그리고 한달정도 있다보면 필리핀 물가에 적응이되어 자연스레 물가를 느낄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택시비가 지금은 올라서 40페소를 기본으로 하는 택시가 늘어났는데, 30페소가 기본으로 할때와 차이가 크게 올라가더라구요
분당 올라가는 가격차이도 2.5씩 올라가는것이 3.5 씩 올라가서..은근히 차이가 많이 느껴집니다.
하지만, 한국에 비하면 턱없이 싼 가격이죠^^ 하지만, 그곳에 계속있다보면 30에서 40페소로 오른것도 비싸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택시가 거의 도요타 입니다.^^ 한국에서는 외제차라고 우와~~하는 외제차들이 아주 많죠~~^^ㅋㅋ
아주 낡은 도요타를 아주~많이 보실수있습니다.
아! 그리고 재밌는점..ㅋ 공항을 가는길에 갑자기 택시가 주유소를 들리더라구요..ㅋㅋ
어이가 없었지만, 이나라 문화라 웃고 넘어갔습니다. 항상 택시를 타면 기름이 아슬아슬하더라구요.
여행을 가려고 공항을 가는데.. 갑자기 택시가 주유소를 들려서 여유있게 주유도 하고 트렁크 손도 보더라구요..
이나라는 참 여유(?)있습니다..사람들이..ㅋㅋ
"지프니" 라고 필리핀에서 가장많이 이용되는 교통수단인데요....2차대전에 쓰던 차체들이라 많이 낙후되었는데요.
우리나라 다마스나 타우너같은 차를 개조한것이라고 합니다. 암튼.. 버스의 역할을 하는 것 같은데요
종종 볼수있습니다. 손님을 태운 지프니가 주유소에서 주유를 하는 모습을.. 한국에서 상상도 할수 없는 모습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