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날
페이지 정보

본문
첫날 오리엔테이션과 레벨테스트 그리고 아얄라소개까지 많은것을 하기때문에 은근히 피곤할껍니다.
날씨적응하는데도 힘들테구요. 꼭 비타민제를 챙겨드시길바랍니다.
화요일 아침 레벨테스트 결과를 받고 자신의 레벨에 맞춰 수업을 들어가면 됩니다.
LB , LB/MB , MB , MB/HB , HB , LI , MI , HI 등이 있는것같습니다.
I쪽은 확실하지 않네요. ^^:;
거의 LB~HB까지 더라구요.. 간혹 부분적으로 HI가 있긴한데.. LI,MI는 제가 확신할수 없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LB 로 시작하여 2달째 중간레벨테스트를 보고 한단계 정도 오르더라구요
그리고, 3달째 파이널테스트때 한단계 올라서 MB로 나오는것같습니다.
자신의 처음 수준이 MB라면 HB정도 되서 나오구요.
4달이면 4단계 3달이면 3단계 정도 오르는것 같습니다.
레벨테스트의 기준이 정확한건 아니지만, 많은 학생들이 레벨업을 하긴합니다.
레벨에 대해 너무 걱정하시지 마십시요.
같은 LB라도 또 다 다릅니다. 그리고 레벨에 맞춰 그룹수업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의 수준에 맞지 않으면 바꾸시면 됩니다.
많은 학생들이 중간레벨테스트를 보고 슬럼프에 빠집니다. 저또한..^^;
슬럼프에서 빨리 해쳐나와야지 남은 기간 공부할수 있습니다.
만약 의지가 약하신분이라면 중간레벨테스트 보지 않는게 좋습니다.
저도 슬럼프에서 나오는데 오래걸렸거든요^^;
날씨도 덥고 음식도 매일 고기위주라 사람이 조금씩 변하는것 같더라구요
자기기분관리를 잘하셔야지 마지막까지 공부를 잘 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