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크도크의 E&G 연수일기 ] 부코를 먹으러 가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크도크
댓글 0건 조회 6,149회 작성일 10-04-11 00:00

본문

부코를 먹으로 가다~!!!ㅋㅋㅋㅋㅋㅋ

여기는 NCCC 2층에 있는 곳이에요~

매번 NCCC에 오면서도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랏는데

언니들 따라갓다가 먹었는데 엄~~~~청 맛잇었어요

여기 한국이랑 비슷한 팥빙수가 할로할로만 있는 줄 알았는데

부코빙수도 얼음들어가있고 코코넛을 갈아서 거기에 과일을

넣어서 먹는데 정말 맛있어엇어요~ㅋㅋㅋ

언니들은 이것 때문에 여기에 온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서 이걸로 장사할까 하고 생각도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맛있어요~ㅋㅋㅋㅋㅋ NCCC가 학원이랑 조금

먼게 아쉽네요,,,,,,ㅠㅠ

 

 

 

 

 

123F61284B38B7AC9BC8A7

 

 

 

 

음식 푸드 코너에서 볼수있구여~

이렇게 메뉴판을 발견할 수 있어요~ㅋㅋㅋㅋㅋ

가격은 아마도 50페소정도???에서 100페소안이에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더라구요~ㅋ

 

 

143F61284B38B7AD9C4D42

 

 

 

 

 

 

163F61284B38B7AE9DE928

 

 

 

 

 

173F61284B38B7AE9EF9A2

 

 

일단 회비를 모아서~ㅋ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같이 움직이다보면

이렇게 회비를 모아서 다니는게 편해요~^^

이날 언니들이 맛난걸 사주셨어요~ㅋㅋㅋ

이미 여길떠낫지만,,, 넘넘 보고싶네용~!ㅋ

 

 

 

193F61284B38B7AF9F0BE7

 

 

 

짜자잔~~ 이렇게 생긴거에요~ㅋㅋㅋㅋㅋㅋ

코코넛 안을 파서 안에 과일이랑 얼음을 왕창 넣어놨어요~ㅋㅋㅋㅋ

언니들이 다먹고 껍질을 조금 까서 손에 비비면 완젼부드러워진데서

막 따라하고 그랬엇는데,,,,,ㅋㅋㅋㅋㅋ

 

 

 

 

153F61284B38B7AFA0D89D

 

 

 

맛있겟다~ㅋㅋㅋ 나중에 사먹으러 가야지~^^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30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