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크도크의 E&G 연수일기 ] MTS 광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크도크
댓글 0건 조회 5,964회 작성일 10-04-11 00:00

본문

MTS 2탄~ㅋㅋㅋ

여기는 MTS광장이에요~

앞에서 말햇던 자판들이 여기서주말에 물건을 팔고는 하는데

가끔씩여기서 행사도 있고 춤연습을 하기도 해도

이날은 지나가다가 보는데 학생들이 단체 춤을 굉장히

열심히 연습하고 있어서 구경했어요~ㅋㅋ

근데 정말 멋잇엇어요!!!

단체도 동작을 맞춰서 하는데 모든 사람들이 다 입벌리고

구경햇다는~!!ㅋㅋㅋㅋ

저도,,,,ㅋㅋㅋㅋ

암튼 필리핀은 특이 하게도 단체도 안무를 맞춰서 춤추는

행사들이 엄청많고 이런게 일반적인거 같아여

여기 티쳐들도 특별한 날에는 다같이 안무를 짜서 경연대회도

하고 즐기는 문화가 정착되어잇는거 같더라구요~

이런부분이 정말 한국과는 많이 틀린거 같아여~

첨에 사람들이 바닥에 누워있길래 깜짝놀라서 달려갓엇어요~ㅋㅋㅋㅋ

 

 

 

113706154B3AEB8E37AED5   123706154B3AEB8E38F15E

 

 

 

춤동작이 잘은 안보이지만 멋짐~!!

 

143706154B3AEB8F396E56   123706154B3AEB8F3ABF6B

 

 

 

 

 

 

133706154B3AEB8F3B43B9   143706154B3AEB8F3C01E2

 

 

 

 

 

 

143706154B3AEB903DBBF6   153706154B3AEB903EB66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30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