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크도크의 E&G 연수일기 ] 기념품만들러 가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크도크
댓글 0건 조회 6,183회 작성일 10-04-11 00:00

본문

기념품을 만들러가쟈~!!!ㅋㅋㅋㅋ

여기는 산페드로 교회근처에 위치해 잇는곳이구요

친구들한테 선물을 사주고 싶은데 기념될만할걸

찾다가보니 팔지에 이름을 새겨주는 곳이 있어서

사람들한테 물어물어서 1시간만에 찾아간 곳이에요

힘들게 찾앗는데 생각보다 조그마한 곳이더라구요~ㅋㅋㅋ

암튼~ㅋㅋㅋㅋ

여기서는 팔찌종류를 먼저고르고 이름이나

글을 종이에 써서주면 원하는 모양대로

새겨서줘요~ㅋㅋㅋㅋ

그래서 한국돌아갈때도 친구들한테

팔찌나 핸드폰줄을 만들어서 선물주려구요~ㅋㅋㅋㅋㅋ

 

 

 

161EB8254B3AF9C21A1863

 

 

 

이런걸 만드는 곳이 많다고는 하는데 저는 힘들게 한군데

밖에 못찾았어요,,,ㅠㅠ

가격도 괜찮고~

모양이랑 종류도 많고 다른 곳에는 그냥 자판식으로

되있다고 하는데 제가 간곳은 상가건물앞에 위치에 있어요

 

 

171EB8254B3AF9C21BD49B

 

 

 

 

 

여기서 팔찌종류를 고르면 되요~ㅋㅋㅋㅋ

종류랑 색깔이 다양~

 

 

181EB8254B3AF9C21C054D

 

 

 

 

 

 

201EB8254B3AF9C31DADE0

 

 

 

 

그외에 다른 핸드폰줄이나 목걸이도 있구요~

핸드폰줄은 쪼리모양으로 되어있는게

가장 대중적인거 같네요,,,

여기밑바닥에 이름 새겨서 주면되여~ㅋㅋ

 

 

111EB8254B3AF9C31E17E2

 

 

 

 

 

만드는 방법은 간단해요 그냥 화이트로 이름쓰고

그위에 코팅칠하고 드라이기로 말려요~ㅋㅋㅋㅋㅋ

가격은 25~35페소 정도로 종류별로 조금 달라요~ㅋㅋ

가격흥정가능해요~^^ㅋㅋㅋㅋ

많이사면,,,ㅋㅋㅋㅋ

 

 

121EB8254B3AF9C31F16AA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30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