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크도크의 E&G 연수일기 ] 산페드로 교회를 가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크도크
댓글 0건 조회 6,098회 작성일 10-04-11 00:00

본문

산페드로 교회를 가다~ㅋㅋㅋㅋ

여기는 산페드로에 위치해 있는 교회에요

이날은 일요일 아침이라서 많은 사람들이

교회에 참석하더라구요~

저는 종교가 불교라서 그런지 더 많이

신기하고 그랬어요~

여기는 건물도 그렇고 분위기도 한국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 들더라구요

건물앞에서는 사람들이 풍선이랑 양초등

많은 것들을 팔기도 하고~ 여기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크리스찬이나 가톨릭신자들이라서 대부분 교회에

가서 아침 새벽3시쯤 갔다가 일하러 가시는 분들도

있어서 서양사람들이 신기하게 본다는 소리도 들었어요~

아마도 다바오에서 여기가 가장큰 교회같은데,,,ㅋ

여기 학생들도 일요일 아침이면 교회에 참석하더라구요

그래서 물어봤더니 여기 학생들은 한인 교회에 참석한다네여

 

 

 

 

 

146A051C4B3C5E6A2FB4B7    136A051C4B3C5E6A304CE9

 

 

 

 

 

건물이 한국과는 많이 틀려요~

먼가 거대한,,,,, 그런느낌?ㅋㅋㅋㅋ

이렇게 앞에 많은 사람들이 풍선과 많은

것들을 판답니다~ㅋㅋㅋㅋㅋ

 

156A051C4B3C5E6B31F5CB

 

 

 

 

 

이거는 교회의 종이에요~ㅋㅋㅋㅋ

 

 

166A051C4B3C5E6B32211B

 

 

 

 

여기는 교회의 내부 모습입니다~ㅋㅋㅋㅋ

밖과는 분위기가 많이 달라요~

밖은 놀이동산온것처럼 시끄럽고

북적북적되는데 안은 과묵해서

사진찍기가 미안했답니다~ㅋㅋㅋㅋㅋ

 

 

176A051C4B3C5E6B339B07

 

 

 

 

양쪽으로 넓게 퍼져있어서 당시에 많은 사람들이

잇었어요 사진보다 면적이 굉장히 넓어요~

내부도 엄청 깨끗하고~우훗~!

 

 

186A051C4B3C5E6B345299

 

 

 

 

 

 

206A051C4B3C5E6C35FECA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30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