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크도크의 E&G 연수일기 ] Good-bye and welcome.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크도크
댓글 0건 조회 5,876회 작성일 10-04-11 00:00

본문

 

 굿바이 & 웰컴~!!

이 날은 특히하게도~

친하던 언니 가는 모습보고 바로 픽업이 있어서

20분정도 기다렸다가 픽업을 같이 해써요~ㅋㅋㅋㅋㅋ

금방전에 울다가 다시 웃고,,,,ㅋㅋㅋㅋㅋ

기다리면서 사진찍고 놀고 있는데 첨에 왔을때는

보지못햇던 웰컴다바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갈때와 올때의 입구가 틀려서 그런지

보낼때와 사람들을 맞이 할때의 느낌이 정말

다르더라구여~ㅋㅋㅋㅋㅋ

이날 기다리고 있는데 다른 학원에서도 팻말을 들고

학생들을 맞이한다고 바쁘더라구요~ㅋㅋㅋㅋ

옆에 잉글리쉬닥터스에서 나오신분이 바로 옆에 있엇는데

한국사람이라 서로 인사도 하고 학원에 대해서도 서로

물어보고 그랬는데 학생이 나와서 픽업하고 있으니까

놀래시더라구여,,,ㅋㅋㅋㅋㅋ

그냥 구경나온거였어여~ㅋㅋㅋㅋㅋㅋ

 

18425E274B3AF2A726AAF7

 

 

 

 

여기가 나오는 출구~ㅋㅋㅋㅋㅋ

몇달전에 나도 여기서 나와서 학원사람들을 찾았엇는데,,,ㅋㅋㅋㅋ

어느새,,,짬을 많이 먹어버렷어,,,,,ㅠㅠ

 

 

19425E274B3AF2A7271D7B

 

 

 

 

 

 

11425E274B3AF2A8289007

      

 

 

 

이날 군인들때문에 시간이 많이 지체됫엇어요~,,,ㅠㅠ

픽업도 쉬운게 아니였어,,,

 

12425E274B3AF2A829BCDD

 

 

 

 

 

 

 

 

20425E274B3AF2A82A92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30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