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크도크의 E&G 연수일기 ] GREENWICH를 가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크도크
댓글 0건 조회 5,991회 작성일 10-04-11 00:00

본문

 

그린위치를 가다~ㅋㅋ

요즘 몰에 그린위치가 생겼더라구요~ㅋㅋㅋ

가이사노에도 생기고 여기는 NCCC몰에있는

그린위치에요~ㅋㅋㅋㅋㅋㅋ

주말에 밖에서 돌아다니다가 보면 뭘먹을지

고민이 많은데 이거 생기고 부터는 주로

여기서 밥을 먹은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는 피자, 통닭, 스파케티, 나쵸등을 즐길수

있구요~ 세트메뉴시켜면 따봉~!!ㅋㅋㅋㅋㅋㅋ

 

 

 

1254C5234B38BC0320A4EE

 

 

 

종류별로 따로 시킬 수도 있고 토탈 종합적으로

나오는 거 시켜도 맛있어요~ㅋㅋㅋㅋ

남자는 모르겟고,,, 일단 여자는 세트메뉴시키면

배부르고 딱적당한거 같아요~ㅋㅋㅋ

 

 

 

 

1354C5234B38BC0321F76A

 

 

 

 

여기는 그린위치 내부모습~ㅋㅋㅋㅋㅋㅋㅋ

깨끗하고 넓고 사람들도 많이 이용하고 있어요~

몇몇분들은 좀 짜다고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저는 그냥 맛잇게 먹었어요~ㅋㅋㅋㅋ

다 잘 먹어서 그런가?ㅋㅋㅋㅋㅋㅋ

 

 

1454C5234B38BC03220175

 

 

 

 

이렇게 저는 밥, 피자, 통닭, 스파게티를 시켜서 먹었어요~ㅋㅋㅋㅋ

양은 작아보일 수도 있지만 엄청 배불러여~ㅋㅋㅋㅋ

가격은 100페소 조금 넘어서 맥도날드랑 가격은

비슷해요

이가격에 여러종류다 맛볼 수 있어소 좋은거 같아요~

한국이라면,,,,,불가능,,ㅋㅋㅋㅋㅋㅋ

 

 

 

1654C5234B38BC042365BB

 

 

 

 

아마도 신제품 포스터? 인거 같네요,,,,ㅋㅋㅋㅋ

 

 

 

1754C5234B38BC0424B79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30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