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크도크의 E&G 연수일기 ] Good-bye and welcome.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크도크
댓글 0건 조회 5,961회 작성일 10-04-11 00:00

본문

굿바이 & 웰컴~!!

친하게 지내던 언니가 가는날 공항에서 사진찍었어요~

올때 느낌과 갈때의 느낌의 정말 틀린거 같아요~

두달동안 같이 같은 그룹수업하던 언니였는데

언니는  필리핀과정을 마치고 아프리카로 떠나실

예정이었어요~ㅋㅋ 많이 걱정이되기도하고

이날 너무 이른 아침이라 많이 사람들이 같이가지

못해서 조금아쉽기도 햇고,,,ㅋㅋㅋㅋㅋ

저는 이날 잠도 못자고,,,ㅠㅠ

암튼~!ㅋㅋㅋㅋㅋㅋ

 

 

 

 

120FC4284B3AEF31186248

 

 

 

 

여기는 공항앞의 모습~!!

 

130FC4284B3AEF3119A1FE

 

 

 

 

 

 

120FC4284B3AEF321A3E56

 

 

 

 

언니와의 작별인사~!!ㅠㅠ

다시봐도 슬프다,,,ㅠㅠ

 

130FC4284B3AEF321B0162

 

 

 

 

여기는 비행기를 이용할 사람들만 안에 들어갈 수 있어서

창문을 하나 두고 서로 인사하고 그랫어요~ㅋㅋㅋ

모두들 발걸음이 안떨어지더라구요,,,

여기서 가장 연장자였던 언니분이데

저한테 야단도 많이 쳤엇지만~ㅋㅋㅋㅋ

선생님같고 언니같아서 넘넘 좋앗어요,,,ㅠㅠ

 

 

140FC4284B3AEF321CE6BD

 

 

 

 

 

요즘 가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공항에 너무

자주가네요,,,ㅠㅠㅋㅋㅋㅋ

공항사람들이 우리 얼굴 기억할꺼같애~ㅋㅋㅋ

에효,,,ㅋㅋㅋㅋ

 

150FC4284B3AEF321DFE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30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