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스파르타 세부어학원 CELC - 세부IT파크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세번째는 주말에 학원에서 심심하게 남아있고 싶지 않고
어디 놀러가고 싶은 저 같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장소를 작성하려고해요.
세부에서 갈 수 있는 쇼핑몰 중 IT파크를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글을 올려요~
IT파크는 셀크 어학원에서 약 택시타고 1시간 정도의 거리예요.
(팁을 드리면 약 넉넉히 230페소 정도 택시비가 들어요!
만약에 이보다 더 많은 택시요금이 든다면 그건 바로 사!기! 택시 아저씨가 삥글삥글 돌아가서 그런거예요 ㅠㅠ)
여러분도 정말 택시 아저씨가 막 빙글빙글 돌아가는것 같으면 바로 따지세요.
그리고 택시 요금 나올 때 적혀있는 택시요금만 주세요.
저는 잔돈 받으려고 큰돈 냈다가 아저씨가 잔돈 사기쳐서 택시내리고 알게되어서 매우 기분 상했답니다..ㅠㅠ
우리 필자 동지들은 이런일 없으면 좋겠어요.
아니면 가장 안전하게 가는 방법은 필자라운지에서 픽업신청을 하셔서 가시면 완전 안전하게 갈 수 있답니다 ~^^
IT파크에는 MOON CAFE가 유명하길래 가봤는데 저는 카페라고 하길래
커피나 음료파는 곳인줄 알았는데 레스토랑이었어요 ㅎㅎ 정말 음식이 맛있었습니다 ㅠㅠ
특히 망고는 절대 실패하지 않는다고 망고 쉐이크가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필리핀에 오면 꼭 먹어봐라는 산미구엘 맥주!
저는 한국에 있을 때 맥주가 좀 뒤에가 씁씁해서 잘 못먹었는데 여긴 맥주의 끝맛이 시원하더라고요~
그래서 완전 맛있게 먹었습니다 ㅠㅠ 산미구엘의 원산지가 궁금해서 알아봤는데
옛날에 스페인에서 마닐라를 식민지로 두었을때
마닐라에서 산미구엘을 생산시켜서 지금까지 산미구엘이 이렇게 판매되고 있다고 지식인에 알려져 있더라고요
아무튼 혹시 필자님들 오랜만에 맛있는 음식 드리소 싶으면 MOON CAFE완전 강추드립니다.
.jpg)
이건 MOON CAFE 앞에서 찍을 수 있는 사진인데 이 야경사진이 이 장소에서는 유명하더라고요 ~
만약에 사진 같은걸 남기고 싶으면 꼭 찍어보세요 ~
만약에 사진 같은걸 남기고 싶으면 꼭 찍어보세요 ~
아 그리고 아이티파크 같은 경우에는 낮보다는 야경이 이뻐서 근처에
아얄라몰에서 쇼핑하시다가 저녁에 아이티파크에 오셔서 야경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jpg)
이게 문 카페 안에서 먹었던 음식인데 정말 맛있어요.
새우가 정말 정말 탱글탱글하고 고기도 소스가 맛있고 특히 망고 쉐이크가 정말 기가막혔습니다.
역시 망고는 실패할 수가 없는 것 같아요.
역시 망고는 실패할 수가 없는 것 같아요.
한국에선 보통 망고쉐이크 시키면 망고가 진짜 과일 망고가 아닌 망고 즙? 같이
약간 망고향 나는 친구들로 만드는데 여긴 정말 신선한 망고와 얼음을 갈아내어서 맛있어요.
어딜 가시든 망고주스는 꼭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