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세부 스파르타 CELC - 비타민데이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타민데이에 대해서 써보려고해요
셀크는 한달에 한번 비타민데이를 저녁시간 때 하는데요
맛있는 과일을 실컷 먹을 수 있어요~
.jpg)
수박 파인애플 바나나 망고 포도 오렌지!!!
.jpg)
.jpg)
큰 접시에 다 담을 수 있어요! 저는 망고를 좋아해서 망고를 많이 담았구요
남는 과일은 개인 그릇에 담아서 가져갈 수 있어요
.jpg)
파인애플은 좀 셔서 남겼어여~~
.jpg)
밤에 당 떨어질 때 먹었는데 두 번 만에 다 먹었네요 ㅠㅠ
더 큰 걸 가져갈 걸 그랫나봐요 ㅠㅠ
필리핀 망고는 정말 맛있는 거 같애요
한국 가면 그리울 것 같습니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