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세부 스파르타 CELC - 비타민데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쿄�y지
댓글 0건 조회 6,967회 작성일 17-05-19 00:0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타민데이에 대해서 써보려고해요
셀크는 한달에 한번 비타민데이를 저녁시간 때 하는데요
맛있는 과일을 실컷 먹을 수 있어요~
 
 
수박 파인애플 바나나 망고 포도 오렌지!!!


 
큰 접시에 다 담을 수 있어요! 저는 망고를 좋아해서 망고를 많이 담았구요 
남는 과일은 개인 그릇에 담아서 가져갈 수 있어요
 
 
파인애플은 좀 셔서 남겼어여~~
 
 
밤에 당 떨어질 때 먹었는데 두 번 만에 다 먹었네요 ㅠㅠ
더 큰 걸 가져갈 걸 그랫나봐요 ㅠㅠ
필리핀 망고는 정말 맛있는 거 같애요
한국 가면 그리울 것 같습니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13,051건 72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